첫눈에 반하는 서울 – 예산으로 도시를 여행하다

서울시청 건너편 밝은 빛의 서울광장 한복판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커플들, 보슬보슬 내리는 눈에 반쯤 정신을 잃고 반쯤 흡수된 채..반면에 지나가는 사람들은 바쁜 시간을 잡기 위해 시간과의 경쟁을 하고 있다. 지하철…생활, 낭만, 진보, 젊음, 현대성, 유산으로 가득한 서울의 다면적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놀랍도록 아름답고 상쾌하게 살아 있으며 단순히 매혹적입니다.

‘한류’ 현상 덕분에 동양 도시의 경이로움과 문화는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 라틴 아메리카를 정복했습니다. 하지만 도시가 계획하는 우아하고 고가의 이미지와 달리, 예산으로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한국 여행은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습니다. 어떻게? 우선, 여러 노선이 있어 원하는 곳 어디든 데려다주는 저렴한 지하철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시 전역에 여러 정거장이 있는 버스를 탈 수도 있습니다. 당신에게 남은 것은 당신의 여정입니다. 저예산으로 서울을 여행할 계획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곳이 있습니다.

1. 청계천(청계천)

70년대에 한 번 무시되었던 고가도로, 도시를 가로질러 뻗어 있는 이 긴 개울은 이제 고요한 물소리와 밤의 화려한 조명이 매력적인 매력으로 폭발합니다. 2005년 10월 당시 서울시장이자 현재는 이명박 대통령이 개천했다. 여기 개울에서 하루를 보내고 물과 함께 편안하게 놀고 장소를 둘러싼 예술 작품에 감탄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시냇물이 그 위의 도시의 번잡함에서 신선한 휴식을 서울오피 제공하기 때문에 가족들이 자주 방문합니다.

이곳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웅장한 분수, 소원의 벽, 활발한 수중 생물, 조각품 등입니다. 1년 내내 다리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믿으니 첫 보름달에 광통교 답교놀이를 건너보세요. 비용: 무료.

가는방법 : 3호선 종로3가 또는 5호선 광화문 하차

2. 남대문과 동대문

청계천에서 가장 가까운 쇼핑 지역인 남대문과 동대문까지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장 유명한 두 곳의 플리마켓입니다. 남대문은 남문(大南門), 동대문(東大門)은 동문(大東門)이다. 확실히, 이러한 장소를 경험하는 것은 당신의 오감을 모두 자극할 것입니다. 광경을보고, 음식의 냄새와 맛을보고, 무역을 듣고, 사람들을 느껴보십시오. 남대문은 1,000개 이상의 상점, 상점 및 공급업체가 있는 도매 및 소매 품목을 제공합니다. 남대문의 거리와 골목을 따라 한국 인형, 열쇠고리, 부채, 가면 및 기타 전통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념품 가게가 있습니다. 또한 오뎅, 떡볶이 등의 길거리 음식도 있습니다. 이 곳은 매주 일요일에 문을 닫습니다.

가는방법 : 4호선 회현역 하차

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곳은 쇼핑이 끊이지 않는 동대문이다. 여기에서 도매 또는 소매로 물건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약 26개의 쇼핑몰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유명한 두 곳은 Migliore와 Doosan Tower입니다. 의류, 신발, 기념품, 가정용품, 전기용품 등 제품이 다양합니다. 매주 일요일도 휴무이지만 다른 날은 새벽 5시까지 영업합니다. 비용: 수수료 없음

가는방법 : 1,4호선 동대문역 하차

3. 한강(한강)

상쾌한 강물 바람이 피부를 스쳐지나가면서 서울타워, 63빌딩 등 도시 전체의 풍경을 감상해보는 건 어떠세요? 한강에서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네 번째로 긴 강인 한강은 스포츠 활동과 관광,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서울의 유명한 랜드마크가 여기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이 강 주변에서 혼자 많은 스냅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및 프리스비 게임, 자전거 타기, 달리기, 롤러 스케이트와 같은 기타 신체 활동도 이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다리는 상상 그 이상으로 화려한 조명으로 밝혀집니다. 또한 강가에 늘어선 길거리 음식과 함께 한국 문화를 맛보세요. 강 근처에 공원도 많이 있습니다. 비용: 무료

예산이 더 많다면 선택할 수 있는 6개 코스를 운행하는 페리 크루즈를 이용해보세요. 페리를 타면서 볼 수 있는 것은 코스에 따라 주변 섬, 절두산공원, 63빌딩, 남산타워, 잠실종합운동장 등이다. 비용: 최소 9,000원.

가는방법 : 2호선 당산역, 5호선 여의나루역, 5·8호선 천호역, 7호선 뚝섬역 하차